안녕하세요 Rho입니다!

어느새 MIT GSW(MIT Global Startup Workshop)가 약 40일 앞으로 다가왔는데요,

이번 MIT GSW는 다른 어느 때보다도 더 멋진 행사가 될 예정입니다.

각국의 유명한 인사들이 참여하는 이번 2011 MIT GSW는 리츠칼튼 호텔, 프라디아, 국립중앙박물관 등에서 진행되는데요, 많은 후원을 받아 진행되는 행사이기 때문에 참가자의 부담을 최소화하며 이런 좋은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.


위 사진은 프라디아의 전망이구요.


위 사진은 2011 MIT GSW가 3일간 열릴 리츠칼튼의 내부 모습입니다.


그리고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참가자를 배려하여 가게 되는 서울 국립 중앙 박물관이구요.



기존에는 2011년 2월 11일까지 등록 신청을 하게 되면 $500, 그 이후 등록하게 되는 참가자는 $650의 참가비를 내게 되는데요, 많은 분들의 성화로
2월 25일까지 신청하시면 $500에 2011 MIT GSW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!

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Register 화면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.

MIT GSW Register Now!

저는 개인적으로 09년에 남아공에서, 10년에 아이슬란드에서 열린 MIT GSW에 참가했었는데요, 이 행사가 한국에서 열리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행사를 참여할 수 있었을텐데 하고 생각했답니다.

이번 행사로 많은 분들이 스타트업에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, 열정을 꽃피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네요 :)


Posted by Rho
,